yh1008mom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yh1008mom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h1008mom
리뷰9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5
투썸플레이스에서 우베쉐이크 아메리카노 떠먹는아베아박을 주문에 간식타임을 가졌다 우선 아메리카노는 내가 너무 좋아하는 산미와 향이라 거의 원샷을 했고 우베쉐이크는 처음 먹었는데 그냥 새콤달콤한 맛이라 좋았다 아박은 녹차만 먹다가 아베아박은 색다른 맛이었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