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택이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택이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택이
리뷰315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5
오후가 되서그런지 피곤이 밀려와서 아메리카노 한잔했어요ㅠㅠ 따뜻하게 한잔에 여유는 언제나 좋죠쌉싸란싼맛에 달콤한과자란 같이 다과가 가벼게 즐기니 너무너무 맛도있고 풍경이 좋은 밖을보면서 마시니 피곤이 확 날아가버리는것이 참좋아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