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티피니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해티피니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해티피니
리뷰80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5
오늘 진짜 반찬이 마땅치 않아서 고민이었는데, 냉동실에 넣어둔 동원 동그랑땡 덕분에 한 끼 겨우 해결했네요. 급하게 구우느라 모양은 좀 엉망이고 서툴게 구워졌지만 맛은 역시 보장되어 있네요. 도톰해서 씹는 맛도 좋고 간도 딱 맞아서 다른 반찬 필요 없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90kcal
동원동그랑땡
4.8(리뷰 59개)
·식단기록3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