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047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047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047
리뷰356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21
회는 겨울이 참 맛있는 것 같아요 오늘 먹은 후에는 방어회입니다 특히 겨울철이 제일 맛있는 방어회네요 쫄깃 사각 사각 독특한 식감이라 너무 마음에 듭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지니5650047
리뷰356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