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건강님의 군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건강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건강
리뷰7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5
저녁으로 군만두를 먹었는데, 바삭하게 구워진 겉면과 속에 가득 찬 육즙이 정말 훌륭했습니다. 한 입 베어 물면 고소한 향과 함께 따뜻한 속재료가 입안에 퍼지며 만족감을 주었고,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해 식감의 대비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간장 소스에 찍어 먹으니 감칠맛이 더해져 풍미가 배가 되었고, 담백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로 충분했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