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순수누리 견과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순수누리 견과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15
견과류를 먹었다. 아몬드와 호두 같은 고소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지면서 씹을수록 담백한 풍미가 느껴졌다. 바삭한 식감 덕분에 간식처럼 즐기기 좋았고, 부담 없이 영양을 챙기는 기분이라 더 만족스러웠다. 출출할 때 가볍게 먹기 좋고, 건강한 간식을 먹은 것 같아 뿌듯한 시간이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0g)
95kcal
순수누리견과류
4.8(리뷰 2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