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고양이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원주고양이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원주고양이
리뷰60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6
저는 회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광호 와 밀치 회를 먹었습니다. 광어는 초장 찍어 먹어도 맛있고 간장 찍어 먹어도 맛있고 쌈장 친구인 막장을 찍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쌈을싸 먹어도 맛있고 초밥 밥을 만들어서 초밥으로 먹어도 맛이 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