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069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069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069
리뷰36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6
회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거제에. 있는 이수도 여행중에 저녁으로 회를 먹었습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회인데
이름은 모르겠어요 모듬 회인데 다 싱싱하고 쫄깃쫄깃 하고 단맛이 들 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부족하면 리필이 됩니다 마음 편히 맛있게 먹었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