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fr님의 정성온 순대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asdfr님의 정성온 순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sdfr
리뷰12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6
아주 맛난 순대국을 먹었는데요!!
순대국은 어느 가게든 다 비슷비슷하게 나온다 생각했거든요!! 그렇지만 식당마다 차이점이 있더라고요!! 저는 뽀얀육수에 내장보단 고기와순대위주로 있는 순대국이 참 맛있더라고요.마치 설렁탕같은 순대국이 구수하고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85kcal
정성온순대국
4.8(리뷰 52개)
·식단기록4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