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겅기울인님의 해태 코코팜 피치핑크 복숭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겅기울인님의 해태 코코팜 피치핑크 복숭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겅기울인
리뷰320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6
복숭아 향이 먼저 달콤하게 퍼지고 안에 들어 있는 알갱이가 톡톡 씹히면서 식감이 계속 살아나는 음료임 단맛은 비교적 진한 편인데 과하게 무겁진 않고 시원하게 마시면 과일 통조림 시럽 같은 느낌이 은근하게 남는 스타일이라 내용물 씹는 재미 때문에 생각보다 손이 자주 가는 음료다
#일반식 #간식

1잔(300ml)
159kcal
해태코코팜 피치핑크 복숭아
4.8(리뷰 29개)
·식단기록1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