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바다하리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홍바다하리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홍바다하리
리뷰76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6
가끔가는 고기집에서 무료 커피머신이있어요
식당에서주는 커피들은 낫없어서 잘 안먹었죠
요즘은 잘되는 식당은 공짜 커피머신도 맛있어요
일단 기계관리가 잘되어 커피맛이좋아요 원두도 싸구려 안써요
커피 크레마만 봐도 원두 심선한지 답나오죠 커피원액 나오는 줄기만봐도 기계관리 잘된지 알고요
아메리카노 맛있음 고기먹고 깔끔하니 굿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