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럽돋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럽돋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럽돋
리뷰33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16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원두 향이 진하면서도 부드럽고, 얼음이 많이 들어가서 끝까지 차갑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산미가 강하지 않아서 물리지 않고 쭉 마시기 좋았고, 살짝 단맛을 추가한 듯한 부드러운 끝맛이 마음에 들었어요.
더운 날씨에 마시니 피로가 풀리고 정신이 맑아지는 느낌!
커피 좋아하는 사람에게 언제 먹어도 실패 없는 기본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야식

1잔(230ml)
10kcal
GS25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8(리뷰 33개)
·식단기록52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