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숙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5.16
점심식사 반찬으로 만든 숙주볶음입니다.
우선 숙주를 깨끗이 씻어 물기를 빼줍니다.
돼지고기 뒷다리살을 간장. 생강. 마늘. 매실액기스로 양념을해서 냉장고에 30분 정도 숙성을 시켰습니다.
돼지고기를 후라이팬에 볶아주다 다 익어갈때쯤 숙주를 넣어 볶아주었습니다.
아삭. 고소하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4.9(리뷰 136개)
·식단기록8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