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BBU0111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AMBBU0111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MBBU0111
리뷰18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6
뜨거운 물을 부으면 커피 향이 진하게 올라와서 집에서도 카페 느낌 내기 괜찮았다. 맛은 너무 산미 강한 타입은 아니고 적당한 쌉싸름함이랑 고소한 맛이 균형 있게 느껴지는 편이다. 드립백이라 간편한데 생각보다 향이 깔끔하게 잘 살아나서 만족스러웠다. 텁텁함도 심하지 않아서 아침이나 식후에 마시기 부담 없었고, 진하게 내려 마시면 더 맛있게 느껴졌다.
#일반식 #아침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4.9(리뷰 125개)
·식단기록88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