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숙90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혜숙90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혜숙90
리뷰233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7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오늘 날씨가 좋아서 피크닉을 다녀왔습니다.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테이크아웃했어요.
야외에서 먹는 시원한 커피.
스타벅스 커피는 쌉싸름한 맛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게 매력인데요, 느끼한 음식과도 잘 어울리고 그냥 시원하게 마셔도 좋은 커피라고 생각합니다.
얼음이 녹으면서 연해지는 커피 맛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4.9(리뷰 125개)
·식단기록88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