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7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는 진한 원두 향이 확 올라오면서 커피 느낌 제대로 나ㅅ어용ㅎㅎ 한모금 마시면 처음엔 살짝 쌉싸름한 맛이 강하게 느껴지는데 뒤에는 고소한 풍미가 은근하게 남아서 생각보다 깔끔하게 넘어가더라구요. 아이스로 마시면 탄맛 느낌이 더 또렷하게 살아있고 시원한 목넘김도 꽤 좋았습니당. 따뜻한걸로 마시면 향이 더 진하게 퍼져서 천천히 마시게 되는 느낌이였구용ㅋㅋ 단맛이 거의 없어서 케이크나 달달한 디저트랑 같이 먹으면 조합이 잘 맞았달까여ㅎㅎ 전체적으로 진하고 깔끔한 커피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점심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4.9(리뷰 125개)
·식단기록88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