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슬렁가자님의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슬렁가자님의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슬렁가자
리뷰19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7
Kt 보상 쿠폰을 매번 못 쓰다가, 오늘은 작정하고 동네 가까운 곳에 새로 생긴 지점으로 갔습니다. 날이 무척 더워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을까 순간 흔들렸지만 평소 커피는 뜨거워야 제 맛이지! 주의라 핫 아메리카노 주문, 샷도 추가하니 아주 찐한게 정신이 번쩍나게 각성이 됐습니다. 더워도 저는 뜨거운 커피가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잔(800ml)
9kcal
메가커피아메리카노
4.8(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