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랑오기님의 마이닭 닭가슴살소시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니랑오기님의 마이닭 닭가슴살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랑오기
리뷰405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17
퍽퍽한 닭가슴살에 질려 다이어트 식단에 변화를 주려고 구매해봤어요. 전자레인지에 살짝 1분 돌리거나 후라이팬에 살짝 구우면 뽀득뽀득해지네요. 칼로리도 120kcal로 열량도 낮고, 단백질은 13g이나 들어있어서 완벽한 단백질 보충이죠. 닭가슴살이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그냥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에 썰어 넣어도 짜지 않고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34kcal
마이닭닭가슴살소시지
5.0(리뷰 3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