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구운 바나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구운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50 작성일자 26.05.17
가족들이랑 다같이 동남아 요리 전문집에가서 외식하고 왔습니다. 구운바나나가 올려져 있는 토스트 시켰는데 바나나가 구워지니 당도가 확 올라가네요. 바나나 맡에도 달달한 키위 맛이나는 소스가 토스트 위에 발라져있어서 달달하고 상큼한 토스트라서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0kcal
구운 바나나
5.0(리뷰 6개)
·식단기록11회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