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7
신선하고 꼬들꼬들하고 기름진 맛이 살아있어요. 씹을수록 고소함이 올라오는 느낌이라 진짜 술안주로 딱이고, 집에서 간단하게 먹기 너무 좋더라고요.
특히 증류주와 곁들여먹으면 좋왔습니다.
기호에 맞게 와사비+간장 찍어 먹거나, 초장 살짝 곁들이면 훨씬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