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자씨에오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봉자씨에오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봉자씨에오
리뷰214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17
간만에 점심부터 저녁까지 풀로 먹으면서 7차까지
횟집은 3차였나..ㅋ
아나고였나 무슨 세꼬시회였는데 이름이 정확히 뭐였는지~흠
뼈째 씹는맛이 꼬독꼬독 맛있더라구여
회랑 해산물은 최애음식이기에 배가불러도 먹을수 있쥬
회는 살 안쪄요 그쵸??ㅎ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