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님의 사과 주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스님의 사과 주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스
리뷰104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8
오늘은 우리 꼬미들이 잘 먹고 있는 어린이 사과주스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일단 저희 꼬미들은 사과즙을 잘 먹지 않는 아이들이였는데
그나마... 2호 친구가 과수원을 해서 거기서 나오는 사과즙만 조금 먹었거든요
그마저도 이사를 하게 되면서 더이상 시중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먹지 않아서
고민이 조금 있었어요
매번 설탕이 잔뜩 들어간 음료수만 찾으니 치아 걱정도 되고 말이죠
그러다가 알게된 모모씨네 저온착즙 순수 생사과즙이 있었는데요
일단 맛있고 또 생사과즙이기 때문에 믿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참 좋더라구요 :) 무엇보다 아이들이 찾기 때문에 더더 만족스러운 그런 제품이였어요
#일반식 #간식

1컵(248ml)
117kcal
사과 주스
4.8(리뷰 6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