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5570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5570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5570
리뷰41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8
봉지를 딱 열었는데 특유의 찌린내 같은 것도 전혀 없고, 부러진 곳 없이 깔끔하고 파릇파릇해서 첫인상부터 합격이었어요. 물에 가볍게 씻는데 대가 통통하고 단단해서 신선한 게 손끝으로 딱 느껴지더라고요. 살짝 데쳐서 참기름이랑 소금 넣고 조물조물 나물로 무쳐봤는데, 씹을 때마다 아삭아삭 소리가 날 정도로 식감이 예술이에요. 숙주 특유의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살아있어서 밥반찬으로 끊임없이 들어갑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