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님의 사과 주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커스님의 사과 주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커스
리뷰267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8
사과를 선물로
너무 많이 받은거에요~~
그래서 아직까지도 다 못먹고
사과가 남아서...
이제는 주스를 만들어 먹고있어요
우유랑 요구르트만 넣고 만들면
정말 맛난 사과주스가 탄생합니당~
어쩔 땐 사과랑 꿀 넣고
요구르트 넣고 갈아서 마시면
정말 몸에도 좋고~!!^^
쉐킷쉐킷~~~ 믹스믹스~~^^
저는 이렇게 집에서 주스를
즐겨 만들어 먹는데요~
가장 쉽게 만들 수 있는게 사과주스
매일 사과주스 한 잔씩 하니까
장운동에도 좋고~잘 안먹게 되는 사과도
이렇게 마시니까 아이들도 좋아해요
#일반식 #간식

1컵(248ml)
117kcal
사과 주스
4.8(리뷰 6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