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oooo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Ryoooo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yoooo
리뷰941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8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는 진한 커피 향과 깔끔한 쌉싸름함이 잘 살아 있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어요. 첫 모금은 깊고 묵직한 풍미가 느껴지지만 끝맛은 깔끔하게 떨어져 오래 마셔도 질리지 않았습니다. 아이스로 마시면 더욱 시원하고 산뜻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4.9(리뷰 125개)
·식단기록88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