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8
숙주나물입니다!
주말에 한정식집에 갔다가 반찬으로 나온거예요.
숙주나 콩나물은 정말 저렴해서 그런지 어느 식당을 가도 꼭 보게되는 것 같아요.
식감이 아삭아삭하고 약간 풋내가 나서 느끼함을 잡아주는 맛이예요. 간도 가볍게 되어있어서 짜지 않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