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맘2님의 롯데리아 데리버거세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이맘2님의 롯데리아 데리버거세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이맘2
리뷰28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18
롯데리아에서 최애메뉴는 데리버거세트에요
우리가족 모두 똑같아요
데리버거는 한입에 먹기 딱좋은 사이즈에다가 데리버거 소스가 참 맛있어요
야채싫어하는 아들도 데리버거에 있는 양상추는 맛있다며 아주 잘먹어요
거기에 감튀랑 콜라까지 정말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43g)
750kcal
롯데리아데리버거세트
4.9(리뷰 15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