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농심 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농심 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8
집에서 햄만 있으면 간단하게 끓여낼 수 있는게 부대찌개인데요. 농심 햄은 탱글탱글하고 찰진 식감이 좋아요. 햄 고유의 짭조름하고 구수한 육즙이 칼칼한 고춧가루 양념 베이스와 잘 어울려 느끼함 없이 깊고 묵직한 감칠맛을 내네요. 한 숟가락까지 밥을 부르는 밥도둑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g)
250kcal
농심햄
4.6(리뷰 16개)
·식단기록16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