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타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8
지인과 함께 점심식사했어요. 타코를 주문했어요.
쫄깃한 또띠야 위에 닭고기, 신선한 채소, 양파튀김 그리고 상큼한 소스와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레몬즙을 살짝 뿌리면 상큼한 감칠맛이 더욱 살아나요.ㅍ아삭한 양파와 양상추가 더해져 건강식으로 즐길 수 있어요. 감자튀김도 나와서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