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정원님의 CU 홍게라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혜의정원님의 CU 홍게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혜의정원
리뷰17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18
홍게라면 끓여 먹었어요.
티비에서 게 잡아서 라면 끓일때 넣어 먹는거 보니 너무 맛있겠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시도해 봤습니다.
하지만 맛은 막 맛있고 그렇진 않네요.
기대를 너무 많이해서그런지 실망이 큰 느낌
그냥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15g)
500kcal
CU홍게라면
4.8(리뷰 42개)
·식단기록22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