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수기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미수기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미수기
리뷰4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8
밥 먹으러 갔다가 근처에 인스타 감성으로 유명한 카페가 있다길래 방문해 봤습니다. 음료 같이 주문 할 만한 사이드가 에그타르트 뿐이었는데 종류는 꽤 여러 종류였고 저는 얼그레이 에그타르트를 맛 보았습니다. 필링 보다는 빵피가 바삭 거리는 게 좋았고 같이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아주 잘 어울 렸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