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개강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생개강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생개강
리뷰64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8
연어는 입에 넣자마자 녹는 느낌으로 고소했고, 흰살생선은 쫀득쫀득한 식감이 살아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었다. 전체적으로 비린 맛 없이 엄청 신선했고, 같이 나온 양파 간장소스랑 먹으니까 감칠맛이 확 올라왔다. 종류도 다양해서 하나씩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고, 양도 푸짐해서 만족감 높은 한상이었음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