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1036님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1036님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1036
리뷰18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18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입니다. 요즘에는 오후에 커피를 마시면 밤에 잠을 못잡니다. 그애사 오후에 카페 갈 일이 생기면 디카페인을 먹습니다. 디카페인도 카페인이 완전히 0은 아니라 입가심이랑 적당한 잠 깨기는 되서 늦게 먹기는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6(리뷰 31개)
·식단기록30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