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나발님의 곰곰 그릴드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돼지나발님의 곰곰 그릴드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돼지나발
리뷰221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9
닭가슴살인데도 너무 부드럽다..갈비맛이라 먹기도 좋았는데 아쉬운점은 양이 너무 적어서 정말 간식으로만 먹어야 할것 같다..불향도 나고 매일 먹기에도 질리지 않을 맛이라 몸관리 할때 영양보충으로 무 좋은것 같다.퍽퍽하지도 않아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0kcal
곰곰그릴드 닭가슴살
4.5(리뷰 2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