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8204719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8204719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8204719
리뷰24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9
겉은 노릇하게 잘 구워지고 속은 촉촉해서 간편하게 먹기 좋았어요. 고기와 채소가 적당히 어우러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고, 간도 짭조름해 밥반찬으로 잘 어울렸습니다. 냉동식품이라 조리가 편한데도 생각보다 맛이 괜찮아서 바쁜 날 한 끼 반찬으로 만족스러웠어요. 케첩이나 간장에 찍어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90kcal
동원동그랑땡
4.8(리뷰 59개)
·식단기록3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