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5851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5851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5851
리뷰7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9
강원도 양양에 가자미 낚시를 하러 갔어요. 배를 타고 나가 두 시간 동안 낚시를 했는데 큰가자미 7kg 정도를 잡아 식당에 가져 가서 손질비와 차림비, 매운탕비를 따로 내고 가자미회와 세꼬시회, 가자미 매운탕을 끓여 먹었어요. 가자미회는 막 잡아 정말 신선하고 맛이 좋았는데 매운탕은 양념과 야채들이 덜 들어 갔는지 너무 닝닝하고 맛이 없었어요. 다음엔 회로만 먹으려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