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소쿠님의 정성온 순대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엔소쿠님의 정성온 순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엔소쿠
리뷰28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0
친정갔다가 동생이 맛있다며 사온 순대국을 저녁으로 먹고 왔습니다. 어머니가 일회용기에 포장돼 있던 순대국을 냄비에 넣고 팔팔 끓였습니다. 제가 알던 여느 순대국과는 좀 달 랐습니다. 내장보다 살코기가 많이 들어 있고 국물도 진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85kcal
정성온순대국
4.8(리뷰 52개)
·식단기록4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