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뒤짱님의 자몽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티뒤짱님의 자몽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티뒤짱
리뷰71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0
저는 자몽을 과일로는 안 좋아하는데, 자몽에이드와 자몽차는 좋아해요. 쌉싸름한 맛이 은은히 나고 달달한 맛과 어울려 기분이 좋아지는 맛이에요. 또 과일 조각과 초록잎의 데코가 시각적으로 더 맛있어 보이게 만들어요.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음료였어요!
#일반식 #간식

100ml(100.09ml)
20kcal
자몽차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