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0
어제는 간식으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아주조금마셔주었습니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라서 기대를 하지않고 마셔주었는데요. 생각보다 커피의 향이랑 맛이 좋아서 맛나게 마셔주었습니다. 다음에는 조금 덜 쓰게 먹기위해 시럽을 넣어주려고해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6(리뷰 31개)
·식단기록30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