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59님의 Better Me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3759님의 Better Me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3759
리뷰434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0
운동후 단백질 섭취겸 부드러운 가슴살 퍽퍽하지 않이 먹기 좋았다
담백한 닭가슴살이라 촉촉하여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간도 적당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요.
샐러드나 볶음밥에 넣어 먹으니 활용하기 편했어요.
칼로리 부담이 적어 다이어트 식단용으로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38kcal
Better Me닭가슴살
4.8(리뷰 67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