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자기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자기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자기
리뷰44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20
스테비아는 살 안쪄 이런 느낌으로 한잔 마셨답니다
단맛도 있는데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 좋아요
블랙만 먹다 비오는날 닽달하게 따숩게 먹으니 맛있네요
부드럽워 블랙하곤 느낌이 많이 다르니 어느날 한번씩 스테비어로 한잔 마시는건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4.8(리뷰 64개)
·식단기록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