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하미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수하미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수하미
리뷰40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0
달달한게 땡겨서 해태자유시간 먹었어요 ㅋㅋㅋㅋ 미니버전답게 한손에쏙들어오는귀여운크기 봉지을 뜯으면달콤한밀크초콜릿향이 먼저유혹해서 바로 입안으로 밀어넣게되네요부드러운식감은 아는말이지만 먹을때마다 참맛있어요 ㅎㅎ
#일반식 #야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