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택이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택이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택이
리뷰31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0
간식으로 해태 자유시간먹었네요
ㅋㅋㅋ 식감은겉을감싼부드러운초콜릿안에쫀득한누가고소하게씹히는땅콩이알차게들어있는게 참맛있어요 한입베어물었을때의콰착하고씹히는고소함과쫀득함의조화가 너무너무. 맛있네요 ~~~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