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453님의 자몽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453님의 자몽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453
리뷰66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0
자몽차는 달콤하면서도 살짝 쌉싸름한 자몽 향이 은은하게 퍼져 정말 산뜻했어요. 과육이 함께 들어 있어 씹는 재미도 있었고, 따뜻하게 마시니 상큼한 풍미가 더욱 부드럽게 느껴졌어요. 너무 달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마시고 나면 입안이 깔끔하게 정리되는 느낌이라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차였어요.
#일반식 #간식

100ml(100.09ml)
20kcal
자몽차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