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싫엉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운동싫엉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운동싫엉
리뷰13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0
식물원김밥 참치김밥이에요
음 건강한맛 입니다
간도 약하고 햄 맛살 이런거 안들어 있어서 좋긴한데 참치깁밥에 참치도 양념이 안된듯 밍밍..
너무 퍽퍽해서 목이 매서 먹을 수 가 없었 ...
참치김밥에 마요네즈가 왜 많이 들어가야 하는지 오늘 알았어요.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40g)
350kcal
김밥나라김밥
4.8(리뷰 1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