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oooo님의 김치김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Ryoooo님의 김치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yoooo
리뷰94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1
아삭한 김치가 들어간 김치김밥은 한입 먹는 순간 매콤하면서도 새콤한 감칠맛이 확 살아나 정말 맛있었어요. 김치의 칼칼한 풍미가 밥과 재료들 사이에서 잘 어우러져 느끼하지 않았고, 햄과 단무지의 조화까지 더해져 끝까지 질리지 않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간단하지만 중독적인 매력이 있는 김밥이었어요.
#일반식 #아침

1줄(300g)
413kcal
김치김밥
4.8(리뷰 8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