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지1님의 리더스푸드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뭉지1님의 리더스푸드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뭉지1
리뷰571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1
부드러운 새우 버거 점심으로 먹었답니다. 고기 패티도 좋지만 부드러운 새우 버거도 좋아한답니다. 통통한 새우살이 달큰하게 느껴져서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도 좋습니다. 크리미한 버거 소스가 아주 잘 어울려서 더 맛있더라구요. 양상추 아삭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70g)
490kcal
리더스푸드새우버거
5.0(리뷰 14개)
·식단기록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