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1
지인과 점심을 먹으러 왔는데 솥밥이 나왔어요.
갓지운 하얀 쌀밥이 다시마를 넣어서 지은밥이 감칠맛이 나고 윤기도 나고 맛이 좋습니다.
갓지은 솥밥이 달달하고 고소 하고 다 먹고 나니 누룽지에 숭늉을 부어어 누룽지까지 먹었어요.
솥밥이 맛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