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부학님의 카이막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부학님의 카이막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부학
리뷰38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5.21
카이막이란 우유를 가열한 뒤에 생긴 크림 층을 걷어 만든 음식입니다
우유의 고소하고 진한 맛이 잘 느껴지며 부드러운 식감이 느껴져 입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단맛을 원하면 식빵이나 바게트에 카이막을 바르고 그 위에 꿀까지 뿌려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574kcal
카이막
4.7(리뷰 52개)
·식단기록1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