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2431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2431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2431
리뷰4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1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깔끔하고 시원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커피 향이 풍부하고 끝맛도 산뜻해 만족스러웠어요. 얼음이 녹아도 맛이 연해지지 않아 마지막 한 모금까지 맛있게 마셨습니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다음에도 또 올게요 강추요
#일반식 #점심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